rss 아이콘 이미지
04-30 13:40

방 정리 (염장일까)

만화책 2005. 4. 7. 08:51 Posted by crowcop
이사온지 1년만에 가장 깔끔하게 정리된
책방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책들을 모으는데 16년이
걸린것 같네요. 고1때부터 모은거니.


가운데 보이는 모형중에서 왼쪽은 제가
난생 처음으로 도색까지 완전하게 마무리한
작품입니다.
오른쪽은 도색까지 된 완성품 모형.


공간이 없어 저렇게 구석에 쳐박아
둘 수밖에..


상단에 몇몇 애니,영화 DVD가 있습니다.
부담이 되는 TV 판 작품들은 거의 구입을
못하고 대부분 OVA나 극장판 애니들
입니다...만 이마저도 요즘은 구입을
못하고 있습니다.에혀..


역시 공간이 부족해 컴퓨터 책상까지 점령을
당해버렸습니다.
상단에 노란색 책꽂이에 있는 책들이
최근에 구입한 책들입니다.
식목일날 몇권 더 산게 있는데 그건 안방에
있나 보네요.


아.이건 본인이 몰던 차에 달렸던
모모핸들입니다.
허브까지포함해서 38만원인가 준건데
지금은 그 차를 동생이 몰면서 순정 핸들로
바꿨더군요. 그래서 제가 가지고
왔습니다.
이거 중고시장에 내놓으면 팔릴까요?
몇 MM 짜리인지 모르겠네요.
일반적인거 보다 좀 더 작은 거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