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콘 이미지
04-30 13:40

[선물] 동물의사 Dr. 스쿠르

만화책 2005. 11. 28. 09:09 Posted by crowcop
내 평생 만화책을 선물로 받은건 이번에 3번째.
첫번째가 초등학교 저학년때 삼촌하고 같이 서점에 가서 산 '꺼벙이' 였고, 두번째가 수년전에 광주의 모 처자에게서 선물받은 몇가지(우라사와 나오키 단편 3권,헤븐?등등.)
그리고, 세번째가 이번에 keijun79양에게서 선물받은 '동물의사 Dr. 스쿠르'. 흐흐흐.





이 작품은 원래 93~95년 국내에 출시가 된 작품이었습니다.그당시 군대에서 휴가 나왔을때나 재대한후 열심히 만화책을 모으던 시절이었는데 이 작품은 항상 '아기와 나'에 밀리게 되어 버려 결국 절판될때까지 한권도 가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괜찮아 보여서(그당시 내용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상태였음. 단지 표지와 제목으로만 짐작할뿐)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때를 놓쳐버린거죠. 그후로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후.후.후. keijun79양이 선물을 해주는군요. 땡큐 쭌!
이 작품의 작가 '노리코 사사키'의 다른 작품 '헤븐?'을 우연한 기회에 구입을 해서 봤을때 오호라~참 신기한 사상을 가진 캐릭터가 나오는군.이라고 생각하며 구입을 했었습니다. 그때만 해도 몰랐는데 이 책을 펼치는 순간 '어? 헤븐? 작가꺼 같은데?' 하는 의심이 들더니만 역시나 맞더군요. 이렇게 만나다니.
물론(ㅡ.ㅡ) 아직 책을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보고만 있어도 뿌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