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콘 이미지
04-30 08:44

05년 11월 만화책 구입목록

만화책 2005. 11. 24. 09:22 Posted by crowcop

(상단 좌측에서 우측으로 지그재그~)

완결작이 나온다거나, 밀린 책들을 모두 살때의 그 시원섭섭함이란.^^


모래시계 7권
나왔네요. serla님께서 이런 장르는 한번보고는 안보는거니까 사지말랍니다. serla님은 만화책을 몇번이고 보고 보고 또 보십니다. 물론, 새로운 읽을거리가 없을 경우에 말이지만서도.

파사드 12권
이 작품 1권~10권까지 구해주시는 분께 책값*3배의 사례를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먹는걸로. serla님께서 모아놓았던 것을 장모님께서 버리셨답니다.아이고~

그 남자! 그 여자! 21권
완결이네요. 표지의 그림이 왜 저런지는 내용을 보면 알겠지만 많이 이상하네요.
이 작품은 먼저 애니를 보고 괜찮아서 구입한 경우입니다. 애니메이션 1화에서 유키의 아리마 날라차기!! 그리고, 애니메이션 최초 화면 전체 자막 등등. 애니메이션 초반, 코믹스 초반에는 이 작품 만한 코믹물은 없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점점 갈 수록 싸이코 드라마가 되어 가더군요. 캐릭터의 심리세계를 파헤쳐 나가는 매우 진지한. 그러면서도 내용은 조금씩 전개가 되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보지를 않게 되었습니다만 이번에 완결이 되었으니 봐줘야 겠습니다.

베르세르크 29권
이 시대 최고의 작품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베르세르크! 완결나면 봐주마! -_-

기동전사 건담 에꼴 듀 시엘 3~6권
역시, 그림체가 꽤나 지저분 했습니다. 게임하는 중간 중간 대기시간에 읽었는데 나름대로 괜찮더군요. 그래서 나머지권 모두 구입.

노다메 칸타빌레 13권
자아~ 노다메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

제트맨 5권
3권을 살짝 봤을때 이 작품은 성인용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미성년자들이 보기에는 좀 위험하지 않을까 싶어 살짝 걱정이 됩니다.

블리치 18권
serla 님꺼

츠바사 11권
자자~ 이제 슬슬 완결을 봐야지? 빨랑 끝내!


(역시 상단 좌측에서 우측으로 지그재그~)


기생수 7,8권
6권까지 무사히(?) 읽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평한대로 괜찮은 작품이더군요. 생각보다는 스케일이 크지 않은듯 하지만 좋은 경험이 된듯 합니다.

단구 1권
국내 작품중 칭찬을 많이 듣는 작품이라 우선 1권을 구입해서 봤습니다. 표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협쪽이고, 그림체는 '신암행어사' 비슷하지만 좀더 거칠어 보입니다. 1권가지고는 작품을 판단하기 힘드네요. 다음에 뒷권 모두 구입해 봐야 겠습니다.
아, 혹시 '용비불패' 추천해 주실분이 계실려나요. 많이들 추천하시던데 이번에 완전판이 나오길래 사볼까 싶어서 말입니다. 무협쪽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내용이 좋으면 봐줘야 할거 같아서.

음양사 1,2
네, DVD 입니다. 1은 3,900원, 2는 7,200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길래 구입! 더군다나 2는 2 DISK!
내용은 orz라고 하는데 1의 앞부분 10분 정도를 봤을때는 나쁘지 않을거 같아 구입했습니다. 이 작품은 소설책과 코믹스로도 나왔으며 영화와는 다르게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소설책은 부담이 가고 코믹스로는 조만간 완전판 형태로 재출간 된다고 하니 그때 구입해서 봐야겠습니다.

아키라
애니메이션을 조금이라도 보신 분들이라면 이 작품에 대해서 한번쯤은 들어봤을거라 생각합니다. 본인이 중학생일때 '폭풍소년'이라는 이름으로 극장에 개봉한 적이 있고 친구 형님이 그때의 영화 포스터를 소장하고 있었던, 그당시 뿐 아니라 제작된지 20년 가까이 지난 지금에서도 이만한 작품은 없다.라고 할 정도로 대단한 작품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형태의 미디어로 출시되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큰돈을 지불하면서 까지 소장하고자 했던 작품이었습니다. 그런 작품이 이렇게 국내에 출시가 되다니. 역시 세월은 흘러가나 봅니다.
구성도 매우 알차게 되어 있어 기존 일본,미국등에서 출시된 것들보다 나으면 나았지 떨어지지는 않는 형태라고 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내용에 앞서 단지 소장하는것만으로 만족과 행복을 느낄만한 작품입니다.


음.
내년에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들 대부분이 출시가 되고 '지브리가 가득히'도 출시가 된다네요. 그동안 지브리 작품은 하나도 구입을 하지 않았는데 다행이군요. ^^
코믹스도 기존에 구입하던 작품들중 이제 슬슬 완결을 보이는 작품들이 나오는 상황이니 짬짬이 봐줘야 할것 같습니다.
추천해주실 작품이 있다면 언제든지 추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