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02월 책 구입목록

만화책 2014.02.10 06:08 Posted by crowcop

9개월 만의 신간 구입이군요.


  


1권을 약간 봤었는데 상당히 잔인하기는 하지만 스토리가 신선해서 구입했습니다. 과연 어떨런지..


좀 진부한 내용이긴 한데 이미 구입하기로 한거 그다지 장편으로 갈것 같지도 않고 해서 구입.


 

후르츠 바스켓 작가의 신작이라고 해서 구입을 하기는 했는데 평이 그닥 좋지는 않더군요. 그냥 1권만 사서 확인해볼껄 그랬나 싶습니다.


  

                                                                        마눌님이 그렇게도 기다리던 신작.                     이 작가꺼는 왠만하면 모두 사기로.근데 비싸요.ㅜㅜ


 

                                                                                                                                                아다치 미츠루의 작품은 항상 옳습니다.


  

 이 작품도 좋죠~                                                건담 코믹스는 잘 안사는데 이 작품은 괜찮은듯 하더군요. 그나저나 에꼴 듀 시엘은 더 안나오려나.ㅜㅜ


  

출시텀은 상관없다. 완결만 되라!


  

표지에 낚였는데..평이 상당히 안좋네요.ㅜㅜ                                                                                 표지는 이쁜데 본편의 그림은 좀 무성의.


  

 

  

아~ 제발 제발~ 제발~ 끝 좀 내줘! 만화책 사면서 마눌님한테 숨기고 싶은 유일한 작품.ㅜㅜ


  

                                                                      '좋은 사람'의 인연은 계속된다~                          설날때 기차에서 1,2권을 봤는데 괜찮더군요.


대충 완결 좀 내주면 좋겠는데.


  

 

  

재미있음.


  

1권만 본 상태. 그림체 좀 나아졌을려나.                                                                                        이것도 2권까지만 본 상태. 괜찮은가 몰러~


  

예스24에 16권이 품절이라 툰크에서 16권만 딸 주문. 헌데, 앞에 산 것들도 비닐도 뜯지않고 박스에 보관중인데...에효.


 

나이 좀 들었나 모르겠네요. 분위기는 좋은데 주인공 나이가 너무 어려서리.


 

'사방유희' 작가의 작품인데 평이 나쁘지 않길래 덥썩 구입!


 

이 작품도 슬슬 마무리하는게 어떨까 싶네요. 콩쿨을 소재로 도대체 몇권을 우려먹는건지.

코믹스기때문에 들을 수가 없단 말이요. '우와~ 최고다!' '멋져' 라고 얘기하는것도 이제 한계

가 아닐까 하는데.


본 표지이미지는 'YES24'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가 될 경우 즉시 삭제하겠습니다.